성기노의 정치 피처링

나경원, "국민들, 여론조사에 취해 밀어붙이면 문 대통령에게 등 돌릴 것" 쓴소리 본문

정치

나경원, "국민들, 여론조사에 취해 밀어붙이면 문 대통령에게 등 돌릴 것" 쓴소리

성기노피처링대표 2017. 7. 12. 11:41







728x90
반응형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국민들은 문재인 대통령에게 등을 돌릴 것"이라는 주장을 했다. 나 의원은 11일 자신의 블로그에 "60퍼센트 이상이 문 대통령을 찬성한 것으로 나오는 다소 부풀어진 여론조사 결과에 취해 각종 좌파정책을 밀어붙이면 국민들은 곧 등을 돌릴 것이다"는 글을 올렸다.

나 의원은 "협치와 통합의 성공 조건은 결국 문재인 정부 출범의 근거와 당위성으로 삼는 촛불정신의 존중이다"라면서 "본래의 촛불정신은 헌법정신의 존중, 헌법사치와 질서의 회복이다. 좌파정책의 절대적, 무조건적 지지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정부가 소위 힘이 있을 때 끝을 보겠다는 기세"라며 조급하게 굵직한 사안을 처리하는 것에 대해서도 우려했다.

나 의원은 "최저임금 인상,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탈원전, 자사고-외고 폐지 등 갈등요소가 높은 이슈가 책상 위에 올라와 있다"며 "북핵문제만 해도 그렇다. 대화와 제재 병행 운운하며 사실상 대화에 급급한 모양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나 의원은 "남북단일팀, 인도적 지원제안에 이어 확성기 방송 중단을 시사하며서 무장해제까지 서슴지 않는다. 국민들의 걱정을 넘어 북한에 끌려다니는 모양까지 예측된다"며 "차분히 숙의를 거치지 않는다면 여론 지지의 거품은 곧 걷어내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너나, 잘하세요.


성기노 피처링 에디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