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노의 정치 피처링

황민 블랙박스 영상 공개, 사고 직전까지 죽음의 '칼치기'에 비난 쇄도(동영상) 본문

정치

황민 블랙박스 영상 공개, 사고 직전까지 죽음의 '칼치기'에 비난 쇄도(동영상)

성기노피처링대표 2018. 8. 29. 10:00







728x90
반응형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이 사고 당시 음주운전을 한 정황이 담긴 블랙박스가 공개됐다.


MBN은 지난 28일 '뉴스8'에서 사고 당시 황민 차량 내에 설치돼 있던 블랙박스 영상을 단독으로 입수해 보도했다. 해당 영상에는 사고 직전까지의 상황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영상 속 황민의 차량은 속도를 올리며 빠르게 주행했다. 다른 차들을 추월하며 마치 곡예 운전을 하듯 이리저리 피해다녔다. 그러다 잠시 뒤 차선을 변경하는 순간 갓길에 주차돼 있던 25t 트럭과 그대로 부딪혔다.


황민의 차량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1차로 25t 트럭과 부딪힌 뒤 다시 뒤에 주차돼 있던 작업 차량과 부딪힌 뒤에야 멈춰섰다. 빠른 속도와 두 번의 충돌로 사고는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말았다.



이 사고로 차량에 탑승했던 5명 중 뮤지컬배우 A(20)씨와 B(33)씨가 숨졌다. 황민을 포함한 나머지 3명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 중이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황민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0.104%로, 면호 취소 수준이었으며, 1, 2차에 이어 3차로 술자리를 이어가기 위해 이동하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에 대해 경찰은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경기 구리경찰서는 29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황민에 대한 사전구속영장을 조만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황민은 지난 27일 오후 11시 15분께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술에 취해 크라이슬러 닷지 챌린저 SRT 헬캣 스포츠카를 몰고 가다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황민과 동승자들은 이날 뮤지컬 연습을 끝내고 축구를 보며 술을 마신 뒤 자리를 이동하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조사됐다. 사고 후 황민은 의식을 찾아 깨어날 때마다 자해를 시도할 정도로 극도의 죄책감을 토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박해미는 한 매체를 통해 "세상을 떠난 두 배우가 내가 사랑하는 제자들이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 지 모르겠다. 두렵고 죄송하고 가슴이 찢어진다"며 "어떻게 하면 사죄가 될 수 있을지 상상하기도 힘들다"며 죄책감에 오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경찰 조사는 물론 장례식, 보상 등의 문제에 있어서 내 모든 것을 내놓고 성실하게 임하겠다"고 전했다.


만취 상태에서 일명 '칼치기' 운전까지 한 모습이 공개되자 대중들은 분노하고 있다.


경찰은 현재 블랙박스 영상 분석 등을 통해 음주운전 외에 과속 등의 다른 사고 원인이 있는지, 화물차량의 갓길 정차 불법여부 등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 또한 차에 설치된 블랙박스에 내부 음성이 녹음되어 있지 않아 부상자들이 회복하는대로 조사해 정확한 경위를 파악할 계획이다.


성기노 피처링 대표(www.featuring.co.kr)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