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노의 정치 피처링

'두산가' 박용만 아들 박서원, 전 부인 구원희도 화제…진짜 인연은 조수애 본문

정치

'두산가' 박용만 아들 박서원, 전 부인 구원희도 화제…진짜 인연은 조수애

성기노피처링대표 2018. 11. 20. 17:10







728x90
반응형



박서원 대표와 조수애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박서원 대표의 전 부인 구원희 씨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한 매체는 JTBC 조수애 아나운서가 내달 8일 서울 모처에서 두산매거진 박서원 대표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JTBC 관계자는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곧이어 불거진 조수애의 퇴사설에 대해서는 "최근 사의를 표명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이 어려운 만큼,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소문은 여전히 '설'로만 남아있었다. 하지만 이날 장성규가 SNS에 축하 글을 게재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은 기정사실화 됐다.


박서원 대표는 박용만 두산 인프라코어 회장의 장남으로, 광고업계에서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려왔다. 그는 두산 광고계열사 오리콤 총괄 부사장을 거쳐 두산 전무이자 두산매거진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박서원 대표와 구원희씨의 결혼 당시 모습.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박서원 대표의 전 부인까지 화제되고 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그의 전 부인으로 알려진 구원희 씨가 등장한 것.


박서원 대표는 지난 2005년 LS그룹 회장 조카이자 구자철 예스코홀딩스 회장의 장녀인 구원희 씨와 결혼했으며, 2010년 합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기노 피처링 대표(www.featuring.co.kr)

728x90
반응형














Comments